FAQ - 리브스 코스메틱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목록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
17 주문/취소/배송 현금영수증을 신청할 수 있나요? 대표 관리자 2018-08-24 354 0 0점
16 교환/반품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된 제품 / 불량제품이 왔어요 대표 관리자 2018-08-24 371 0 0점
15 교환/반품 반품하고싶어요 (단순변심/트러블 등) 대표 관리자 2018-08-24 420 0 0점
14 주문/취소/배송 주문한 제품취소 및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대표 관리자 2018-08-24 357 0 0점
13 주문/취소/배송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대표 관리자 2018-08-24 343 0 0점
12 주문/취소/배송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대표 관리자 2018-08-24 286 0 0점
11 주문/취소/배송 배송조회 방법과 언제부터 조회가 되나요? 대표 관리자 2018-08-24 294 0 0점
10 주문/취소/배송 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대표 관리자 2018-08-24 296 0 0점
9 주문/취소/배송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대표 관리자 2018-08-24 298 0 0점
8 주문/취소/배송 신용카드 매출 전표를 발급 받고 싶습니다. 대표 관리자 2018-08-24 455 0 0점
7 주문/취소/배송 아직 제품 수령 전인데 택배 배송 추적을 해 보면 배송 완료라고 합니다. 대표 관리자 2018-08-24 297 0 0점
6 주문/취소/배송 주문한 제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대표 관리자 2018-08-24 281 0 0점
5 주문/취소/배송 본사 방문 구매가 가능한가요? 대표 관리자 2018-08-24 270 0 0점
4 주문/취소/배송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대표 관리자 2018-08-24 288 0 0점
3 주문/취소/배송 주문 취소 했는데 카드 결제 취소는 언제 되나요? 대표 관리자 2018-08-24 279 0 0점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