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코스메틱 셀라쥬르, 방콕 뷰티 박람회 ‘2019 K-BEAUTY EXPO BANGKOK’ 참가 NOTICE - 리브스 코스메틱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PN코스메틱 셀라쥬르, 방콕 뷰티 박람회 ‘2019 K-BEAUTY EXPO BANGKOK’ 참가
작성자 셀라쥬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7-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24




필러 전문기업 ㈜리엔젠의 PN 코스메틱 브랜드인 셀라쥬르가 태국 방콕에서 3일간 열린 ‘2019 K-BEAUTY EXPO BANGKOK’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태국은 아세안 화장품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거점시장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전세계유명 화장품 브랜드들이 테스트 마켓으로 선택하는 시장이다. KINTEX에서 주관한 이번 방콕 박람회는 전 세계 바이어들이 참여해 전 세계 10개국 이상으로부터 250개사, 3,000명 이상의 바이어가 참가하였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인 셀라쥬르 부스터 세럼은 태국 수출 전용 제품으로 국내 셀라쥬르 제품과 마찬가지로 생명력이 넘치는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PN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셀라쥬르 부스터 세럼은 밝은 피부톤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포함하여 태국 시장에서 선호하는 한국 화장품트렌드에 맞춘 제품으로 부스를 찾은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미스 태국 출신의 태국 연예인 ‘Aey’를 비롯해 셀라쥬르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Jubjang’이 참석해 직접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제품을 소개해 자리를 빛냈다. 더불어 안티에이징 전문 기업으로서의 강점을 가지고 있는 기업인 만큼, 이번 박람회에 메조테라피 제품과 수출용 필러 제품 등을 함께 전시해 바이어들에게 소개했으며, 높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셀라쥬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방콕 박람회는 지난 4월 론칭한 셀라쥬르 부스터 세럼을 많은 바이어들에게 소개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자리였다, “올 하반기 태국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쿠션과 마스크팩 또한 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