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된 제품 / 불량제품이 왔어요 FAQ - 리브스 코스메틱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된 제품 / 불량제품이 왔어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8-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7

제품 구매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받아보신 제품이 배송중 파손되었거나, 불량으로 의심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불량으로 확인될 경우 제품 교환을 통해 새제품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031-596-6310

[전화 상담]
오전 10:00 - 오후 05:00 (점심시간: 12:00 - 14:00)

[1:1 게시판 상담]
오전 10:00 - 오후 05:00

* 고객센터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